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서피스 랩탑3 싸게 알아보는 방법 본문

노트북

서피스 랩탑3 싸게 알아보는 방법

트릭99 2020. 1. 19. 21:20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서피스 랩탑3입니다. 이 서피스 랩탑3가 화면 크기를 제외하고는 그 유명하다던 LG 그램보다 장점이 더 많은 제품인데요. 바로 상품 설명과 함께 서피스 랩탑3의 스펙에 대해서 그리고 마지막에 할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서피스 랩탑3의 장점은 가벼운 무게입니다. 무게는 1.265g으로, 같은 화면 비율로 쳤을 때 LG 그램보다야 조금 더 무겁긴해도 그래도 서피스 랩탑3 역시 들고다니기에는 상당히 무게가 가벼운 편에 속한 노트북입니다. 그리고 서피스 랩탑3는 LG 그램과 비교했을 때 가격대비 스펙도 장점인데요.


 




다른건 다 재쳐두고, 무엇보다 프로세서 부분에서 17인치 LG 그램의 최저 제품보다 서피스 랩탑3가 훨씬 괜찮은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서피스 랩탑3의 프로세서는 i5-1035G7로, 서피스 랩탑3는 노트북의 무게대비 상당히 괜찮은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서피스 랩탑3는 배터리도 상당히 오래 유지되서, 최대 11.5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서피스 랩탑3의 아쉬운 부분이라면, 화면크기와 전세대 서피스 랩탑보다는 훨씬 개선되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부품 추가 교체가 약간 어렵다는 점과 SSD 용량이 128GB라는 점 그리고 서피스 랩탑3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작된거라 A/S가 약간 어렵다는 점을 제외하면 상당히 만족스럽다는 평입니다.






그 외에 서피스 랩탑3의 그래픽카드는 인텔 아이리스 그래픽 950을 사용하고, RAM은 8GB이며,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건 아직까지 이 서피스 랩탑3 제품을 제대로 국내에 유통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잘 구축되어있지 않다는 점입니다. 아직까지는 서피스 랩탑3를 비싸게 주고 업어오거나, 해외직구를 하거나 둘 중 하나죠.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 서피스 랩탑3가 이가격에 나왔다는건 상당히 괜찮은 조건이 아닌가 싶어서 가져와봤습니다. 해외직구의 경우 현재 최저가가 약 120만정도로, 긴 배송기간을 거쳐야 서피스 랩탑3를 만날 수 있는데요. 이번에 제가 알아본 곳에서는 서피스 랩탑3를 국내에서 바로 출고가 가능하며, 거기다가 가장 중요한 가격도 최저입니다.


012345



이 곳의 서피스 랩탑3의 가격은 모든 혜택을 받았을 시 116만8천으로, 배송기간과 최저가라는 의미를 둔다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내용은 여기까지이며 서피스 랩탑3의 상품 링크는 댓글로 남겨드릴태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