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LG TV 65인치 UHD 역대가 한 번 알아봐요 본문

TV

LG TV 65인치 UHD 역대가 한 번 알아봐요

트릭99 2020. 1. 19. 23:21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LG TV를 하나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이번에 특가로 등장한 LG TV 65인치 제품은 바로 65UM781C3NA 제품입니다. 이번에 상당히 매리트가 있는 것 같아서 LG TV 65인치 제품 역대가에 대해서 한 번 언급해보고자 합니다.



이 LG TV 65인치 제품의 특징은 4K UHD 제품이며, LED 나노셀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높은 해상도와 색상이 구현된 Full 디스플레이입니다. LG TV 역대급이라고 할 수 있는 기술력으로, 색상 구현이 잘 되어있어서 더욱 생생한 화면을 맞이할 수 있는데요. 거기다가 이 LG TV 65인치 제품은 나노미터 크기의 입자로 표현되어서 더더욱 정교한 화면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LG TV 65인치 UHD 제품은 거의 실제 우리가 눈으로 본 색상과 비슷한 느낌으로 볼 수 있는데, 시야각도 넓어서 어느 각도에서 LG TV 65인치 제품을 보더라도 선명하게 잘 볼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이 LG TV 65인치 제품 Local Dimming 기술이 들어가있어서, 영역마다 밝기 조절이 되기 때문에 명암 표현이 잘 되어있고, LED 백라이트 조광 제어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LG TV 65인치 제품에는 인공지능 알파7 2세대 프로세서와 구글 어시스턴트와 알렉사가 내장된 LG TV입니다. 그렇기에 굉장히 스마트한 LG TV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 역시 이 제품의 상당히 강점으로 알려져있습니다.






LG TV 65인치는 베젤도 굉장히 얇은 편으로, 초슬림 베젤로 인하여 실제보다 더 큰 화면으로 보는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이 역시 궁극적인 LG TV 기술력의 집약체가 아닐까 싶습니다. 거기다가 이 LG TV 65인치 제품은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 기술이 들어가있어서, 영화관 못지않는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 LG TV 65인치 제품의 가장 중요한 가격에 대해서인데요. 이 LG TV 65인치 제품은 인터넷 최저가는 대략 150만 혹은 인터넷 약정 가입 + 96만 정도로 알려져있는 제품인데요. 제가 찾아본 곳에서 이 LG TV 65인치 제품을 인터넷 약정 가입 그런 것 없이 그냥 99에 넘기고 있었습니다.



요즘 패널이 많이 저렴해지고 있다고는 하지만, LG TV 65인치 제품정도가 이정도 가격에 나왔다는건 흔치않습니다. LG TV면 당연히 브랜드 가치도 있는 제품이구요. 무엇보다 벽걸이 옵션을 선택하더라도 가격의 차이가 없다는게 정말 매리트 있는 것 같습니다. 해당 LG TV 65인치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댓글로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댓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