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인터넷 공유기 성능 끝판왕을 이가격에!? 본문

IT 관련 소식

인터넷 공유기 성능 끝판왕을 이가격에!?

트릭99 2020. 1. 23. 21:15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져온 상품은 바로 인터넷 공유기인데요. 아마 컴퓨터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인터넷 공유기의 유명세를 잘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인터넷 공유기는 바로 ASUS에서 제작한 GT-AC2900이라는 제품명을 가진 인터넷 공유기입니다. 감성과 성능을 모두 충족하는 그런 인터넷 공유기 제품이죠.



보통 인터넷 공유기라고하면 대략 10만 이하에 준수한 성능을 보여주는 그런 제품을 선호할거에요. 저도 그런 편이긴하나, 하이엔드 스펙을 고려하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하나 인터넷 공유기를 찾아냈습니다. ASUS GT-AC2900의 경우 가격이 정말 어마어마한데요. 다나와 최저가에서 이 제품의 최저가는 대략 30정도로 인터넷 공유기 중에서는 최상의 스펙을 자랑하지만, 결코 만만치 않은 가격입니다.


 




이번에 제가 가져온 이 인터넷 공유기 제품의 정보는 블랙프라이데이때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꽤 많은 사람들이 노리고 있는데요. 저도 인터넷 공유기의 스펙은 제대로 볼 줄 모르고(아마 대부분은 인터넷 공유기 스펙은 잘 모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ASUS GT-AC2900 인터넷 공유기에 대해서 아시는 분 정도면, 제가 스펙을 언급해드리는 것보다 훨씬 잘 아실태니, 정확한 세부 스펙에 대해서는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 IT 커뮤니티 중에서 유명한 퀘이사존에서 요 GT-AC2900 인터넷 공유기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놀랍게도 500Mbps를 소화를 모두 할 수 있을정도의 속도를 지녔고, 60m2 면적의 아파트에서도(대략 24평정도 되는듯) 방끝에서 끝으로 이 인터넷 공유기를 테스트 했는데도, 속도가 크게 떨어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을 정도로, 뛰어난 성능을 가진 인터넷 공유기입니다.






거기다가 ASUS만의 감성은 이 인터넷 공유기의 소유욕을 더더욱 끌어올리게 만드는데요. 그런만큼 이 인터넷 공유기를 평소에 노렸던 분들이라면 분명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위에 작성했다싶이 다나와에서는 30정도로 나와있지만, 제가 알려드리는 곳에서는, 대략 21정도로 블랙프라이데이때보다 약간 더 저렴한 가격에 이 인터넷 공유기를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좋은 인터넷 공유기란게 정말 필요한 일부의 사람들만 사용하는 그런 제품이긴 한데, 이 인터넷 공유기 제품을 노렸던 분들에게는 설날에 자기 자신에게 주는 선물로는 꽤나 나쁘지 않은 가격인 것 같습니다. 댓글에 해당 인터넷 공유기에 대한 링크를 드릴태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