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이재용 아이폰? 이게 왜...?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재용 아이폰? 이게 왜...?

트릭99 2020. 2. 4. 20:59



이 키워드를 쓰게 된 이유가 사실 그리 오래되지 않은 일이었는데 이걸 제가 직접 보니까 좀 웃기긴 웃기네요. 한창 아이폰과 갤럭시가 서로 팽팽하던 시절에(물론 지금도 한창 팽팽한 편이긴합니다.) 커뮤니티에서는 종종 '나중에 이재용의 자녀들이 커서 아이폰을 쓰면 개웃길듯'이라는 얘기가 떠돌아다녔죠.



그러나 그 얘기가 사실이 되어버렸습니다. 작년 가을쯤에 '이재용 딸 근황'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왔었는데요.


 




그건 바로 이재용의 딸인 이원주 양이 아이폰으로 셀카를 찍고 있었다는 것...! 우스갯소리로 이재용의 자녀들이 나중에 아이폰을 사용하면 웃기겠다 싶은게 현실이 되버린거죠.



이 짤을 본 반응은 참 다양했는데, 정말 이재용의 자녀가 아이폰을 사용할 줄은 몰랐네요 ㅎㅎ 그냥 갑자기 생각나서 끄적여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