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젠하이저 이어폰 할인 제품 소개! 본문

그 외 컴퓨터 제품들/헤드셋&이어폰&스피커

젠하이저 이어폰 할인 제품 소개!

트릭99 2020. 2. 6. 17:23



안녕하세요 이번에 알려드릴 정보는 바로 젠하이저 제품입니다. 젠하이저 유선때부터 이어폰이나 헤드셋으로는 일가견이 있는 기업으로, 아마 다들 젠하이저는 한 번쯤 들어본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젠하이저 제품은 바로 CX SPORT 라는 제품으로, 이름만 봐도 알겠지만 젠하이저 제품 중에서 하드한 운동에도 상당히 견고한 제품입니다. 요즘에는 뭐 운동하면서 무선 이어폰을 착용하는 분들이 많으니까요. 근데 이 젠하이저 CX SPORT만큼 장점이 많은 제품은 찾아보기 힘들긴 합니다.


 




기본적으로 이 젠하이저 제품은 무선이긴 하지만, 운동하면서 잃어버리지 않게 하기 위해서 끈이 달려있는 젠하이저 제품입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해당 젠하이저 제품을 운동하면서 사용할 때 빠지지 않도록 이어핀을 제공해서 더더욱 안정성을 갖춘 젠하이저 이어폰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원래 젠하이저 CX SPORT 제품의 가격은 판매처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긴 하지만 19만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요즘에는 꼭 젠하이저 제품이 아니더라도 운동하면서 사용하기 좋은 친구들이 꽤 많이 등장했는데요. 그래도 이번에 젠하이저 CX SPORT 가격을 보시면, 젠하이저라는 브랜드와 동시에 가성비까지 챙긴다는 느낌이 드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찾아낸 젠하이저 CX SPORT 제품의 가격은 6만 7천 정도입니다. 이 젠하이저 이어폰 자체가 정식 출시된지는 오래된 제품이라 종종 판매처에 따라 젠하이저 CX SPORT가 16만 정도에 나오는 경우도 있긴한데, 그래도 거의 60% 가까이 할인된 가격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합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운동하면서 사용하실 분들에게는 정말 강력추천드리는 젠하이저 제품입니다. 이런 기회는 흔치 않기 때문에 이번에 꼭 해당 젠하이저 제품을 얻어가시기 바라는 마음에서 포스팅을 작성해봅니다. 해당 젠하이저 제품 판매처 링크는 제가 댓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