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Logitech PRO X 키보드 최저가 본문

그 외 컴퓨터 제품들/키보드

Logitech PRO X 키보드 최저가

트릭99 2020. 2. 13. 02:41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져온 상품은 바로 Logitech PRO X 키보드 입니다. Logitech 제품은 예전부터 워낙 유명해서 궂이 제가 길게 설망할 필요가 있을까 싶습니다. 이번에 Logitech PRO X 제품은 텐키리스 제품이구요. 많은 프로게이머들이 애용하는 제품인만큼 원래 이 제품은 가격이 좀 있습니다.



Logitech PRO X의 원래 가격은 대략 18만 5천 정도하는 제품인데요. 해당 Logitech PRO X를 싸게 구하는 방법이 있으니, 혹시 Logitech PRO X 키보드가 필요하셨던 분들이라면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Logitech PRO X의 기본 옵션인 청축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만 해당하는 내용입니다. 이제 모든 키보드에서 청축은 사실상 기본 옵션이라고 봐야되는데요. 다른 Logitech PRO X의 판매처를 보면 청축 옵션도 18만 5천에 올라와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Logitech PRO X의 청축은 12만 9천에 올라와있습니다. BLUE 클락키/RED 리니어/BROWN 택타일을 선택하면 추가금이 5만9천이라서, 청축 옵션을 선택하실 분들만 추천드립니다.



Logitech PRO X 제품은 탈착식에 다양한 색감으로 사용감 뿐만아니라 시각적으로도 상당히 좋은 겜성으로 가지고 싶은 Logitech PRO X 제품 중 하나입니다. 아무래도 Logitech PRO X 제품이 인기가 많기 때문에 이런 기회는 쉽게 오지 않는다고 봅니다.






Logitech PRO X 프로게이머들도 많이 사용하는 제품인만큼, Logitech PRO X 인기가 상당합니다. 해당 Logitech PRO X의 판매처는 제가 댓글로 남기도록 할태니,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