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websphere ibm 전문가의 향기가 물씬 느껴진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websphere ibm 전문가의 향기가 물씬 느껴진다.

트릭99 2020. 2. 17. 01:54



최근 IT에 대해서 이것저것 알아가려고 노력하다보니, 사실 우리가 대체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은 정말 빙각의 일부였고, 진짜로 돈이 되는 분야는 의외로 서버용이나 슈퍼컴퓨터라는걸 알게 되었다. 그러면서 ibm에 대해서 관심이 조금씩 생기기 시작했는데, ibm에서 websphere 이라는 제품이 있었다.



같은 명칭의 ibm websphere가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라고 해야되나? 이걸?)가 있었는데, 뭐가 되었던 websphere ibm을 다루는 사람은

필시 전문가가 틀림없다. 그게 당연한게 하나는 슈퍼컴퓨터의 일부 중 하나인 부품이었고,


 




나머지 하나는 소프트웨어지만 JAVA와 같은 느낌이 물씬 풍겨져왔다. 내가 websphere ibm의 소포트웨어를 조금 찾아봤더니, 애플리케이

션을 개발하고 다른 애플리케이션끼리 연동하는 작업에 필요한 소프트웨어라고 한다.



크 역시 어째 websphere ibm 소프트웨어의 일부를 보자마자 머릿속에서부터 거부반응(?)이 일어나더니, JAVA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그런

소프트웨어라고 한다.






전혀 다른 이야기지만, 나는 옛날에 장래에 뭘 하면서 돈을 벌지에 대한 심각한 고민이 있었는데, 그 때 엄마가 할거없으면 일단 교육원이라도 가보라고해서 JAVA 관련된 스크립트를 다루는 곳에 갔는데, 결과는 진짜 극초반에는 열심히 할 생각이었지만, 이내 급격히 높아지는 난이도에, 이건 나의 길이 아님을 깨닫고, 농땡이만 피웠다. websphere ibm 소프트웨어를 보자마자 거부반응을 일으킨걸 보면, 나는 전문적인 컴퓨터 기술과는 연은 없나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