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이엠텍 RTX 2070 Super BALCK MONSTER OC D6 최저가 본문

Nvidia

이엠텍 RTX 2070 Super BALCK MONSTER OC D6 최저가

트릭99 2020. 3. 27. 19:03



안녕하세요 지금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모든 제품들의 가격이 점차 상승하는 가운데, IT 기업 역시 예외는 아닙니다. 당연히 그래픽카드도 가격이 오르고 있는 상황이죠. 그래도 항상 희망은 있다고, 이번에 이엠텍 RTX 2070 Super BLACK MONSTER OC D6 제품의 할인이 있다고해서 한 번 알아봤습니다.



참고로 알아두셔야 할 부분은, 이번에 이엠텍 RTX 2070 Super BLACK MONSTER OC D6 제품은 리퍼제품이지만, 단순 변심으로 이뤄진거라 제품 자체는 신제품과 다름없으며, A/S 기간은 지금으로부터 18개월이라고 합니다. 사실 리퍼 제품이라고 하면 좀 거부감이 있을 수도 있을거라 생각하는데요.


 




그러나, 이는 RTX 2070 Super 제품에 대해서 특히 이엠텍 제품에 한해서는 리퍼비시 제품은 오히려 독보다는 좋은 점이 더 많습니다. 우선, A/S 기간을 봤을 때 제조 시기를 추측해보면 이 제품은 V2 버전이 될 수 없기 때문에 성능 저하 부분에서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점입니다. 아실만한 분들은 아시겠지만, 요즘 V2 버전이 등장한 해당 제품군에 대해서 기존의 제품이 단종되어, 새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역시 이엠텍 RTX 2070 Super BLACK MONSTER OC D6의 기존 신제품에 비해서 저렴한 가격이 가장 크죠. 지금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올라서, 최근에는 다나와 기준으로 1군데밖에 물량을 취급하지 않고 있으며 가격도 70만 근처입니다. 이번에 이엠텍 RTX 2070 Super BLACK MONSTER OC D6 리퍼비시 제품의 가격은 59만에 나왔습니다.






아실만한 분들은 아시겠지만, V2 버전의 문제점이 터지기 전에 이엠텍 RTX 2070 Super BLACK MONSTER D6 8GB 제품의 스펙과 성능은 RTX 2070 Super 중에서도 상급에 속한 제품입니다. 그래픽카드의 발열관리도 그렇구요. 단순 성능상으로도 상급에 속합니다.



이엠텍 RTX 2070 Super BLACK MONSTER D6 8GB 특히 V1 버전 제품의 가치는 아실만한 분들은 다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점차 그래픽카드도 비싸지고 있다는 것을 생각해보면, 정말 괜찮은 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에 제품 링크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