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커세어 게이밍 마우스 하푼 프로 최저가 본문

그 외 컴퓨터 제품들/마우스

커세어 게이밍 마우스 하푼 프로 최저가

트릭99 2020. 5. 18. 22:47



컴퓨터 계열 부품에도 명품이 존재한다면, 거의 모든 사람들 입에서 커세어 제품은 컴퓨터 계열 명품에 속해있을 것입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지만, 반대로 약간 허세끼가 있다고해서, 허세어라고 부르기도 하지요. 하지만, 커세어 제품의 가격이 착하다면?



그래서 이번에 가져온 상품이 바로 커세어 게이밍 마우스 하푼 프로입니다. 그럼 바로 커세어 게이밍 마우스 하푼 프로에 대한 스펙과 가격에 대해서 좀 자세히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커세어 게이밍 마우스 하푼 프로에 경우 1000Hz 폴링레이트의 렉없는 환경을 구성해주며, 커세어 게이밍 마우스 하푼 프로의 강점은 특히나 FPS에 잘 어울리는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중가형이라는 가격에 비해서 12000DPI 까지 설정이 가능하며, 고속 모션 감지도 있습니다. 다소 아쉬운건 커세어 게이밍 마우스 하푼 프로는 3327 옵티컬 게이밍 센서를 탑재했다는겁니다.



커세어 게이밍 마우스 하푼 프로가 중가형 게이밍 마우스라서 3327 옵티컬 게이밍 센서가 가격대에 비해서 좀 아쉬울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번에 커세어 게이밍 마우스 하푼 프로의 특가를 하는 곳을 찾아냈기 때문에 크게 아쉬운 느낌은 아니라고 봅니다.






그래서 커세어 게이밍 마우스 하푼 프로가 도대체 얼마길래? 인데요. 원래 커세어 게이밍 마우스 하푼의 가격은 3만 5천원 정도였습니다. 제가 이번에 찾아낸 곳에서 커세어 게이밍 마우스 하푼 프로를 19,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012345678910




특유의 그립감과 커세어라는 명품 이름에 고급진 느낌은 게이밍 마우스 하푼 프로를 구매하기에는 충분한 이유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커세어 게이밍 마우스 하푼 프로의 상품 링크는 제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