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최강의 게이밍 CPU AMD 라이젠 3500X 여기서 알아보자! 본문

AMD&라데온/CPU

최강의 게이밍 CPU AMD 라이젠 3500X 여기서 알아보자!

트릭99 2019. 12. 13. 19:56



안녕하세요 CPU 부분에서는 정말로 AMD의 라이젠 가성비를 따라올 제품이 없는 것 같습니다. 특히 최근에 amd 라이젠 3500X가 등장하면서 저가형 게이밍 데스크탑은 정말 그야말로 평정을 해버렸죠. 기본가격에도 인기가 많은 이 제품에 최근에 블랙프라이데이를 포함하여, 상당히 할인을 많이 해주고 있습니다. 이번에 AMD의 라이젠 3500X 판매처를 소개할 곳은 해외 사이트인데요 뭐, 이미 소문을 들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제는 오히려 해외쪽 사이트가 더 좋은 할인율에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는 사실은 아마 대부분 아실거라고 봅니다.



무튼, 3500X는 현재 저가형 CPU 쪽에서는 거의 원탑을 차지하고 있는 게이밍 프로세서입니다. 성능도 성능이지만 가성비가 정말 장난이 아니거든요. 아무튼 여기에 추가적인 할인까지 얻을 수 있다니 그야말로 혜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3500X 판매처는 바로 알리익스프레스라는 곳인데요. 사실 좀 불안할 수도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세계 기업이지만 중국의 기업이기도 한 알리바바의 자회사이기 때문이죠.


 




이 뜻은 언뜻보면 안전을 보장받기 힘들다는 생각을 할 수도 있는데요. 그래도 요즘 알리익스프레스는 사기로 물건을 파는게 들통나는 순간 판매자에게 굉장히 불이익이 들어가기 때문에, 요즘에는 그렇게까지 큰 걱정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게다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디스퓨트 기능으로 환불도 쉬운 편이구요. 물론 그럼에도 불안하다면 우리가 중고나라에서 물건을 구매할때처럼 여러가지 확인 절차들을 통해서(다른 판매 실적이 있는지 리뷰라던지 평가라던지)이 판매처가 정말로 안전한 곳인지 아닌지 충분히 파악할 수 있기때문에, '중국'이라고해서 엄청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알리익스프레스 사기 대처법에 대해서 꼭 숙지를 하고 이번 AMD 라이젠 3500X 제품을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AMD 라이젠 3500X의 경우 중국쪽에서 물량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중국부터 출시가 되었기 때문이죠. 따라서 AMD 라이젠 3500X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정말 많은 매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가장 핫한 곳을 알려드릴겁니다. AMD 라이젠 3500X에 대한 링크 주소는 제가 댓글로 따로 남겨드릴태니,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AMD 라이젠 3500X는 성능으로는 상당히 인정받는 제품입니다. 여기서도 뽑기운이 좀 필요하긴 합니다만, 그래도 대체적으로 AMD 라이젠 3500X의 가격이 싸다보니까 그리 엄청 신경쓰면서 구매하려는 느낌은 아닌 것 같습니다. 뭐 엄청난 강점이죠 아무튼 AMD 라이젠 3500X가 이번에 중국에서 출시되어, 국내로 넘어오게 된 케이스니까 중국쪽 쇼핑몰에서 정보가 많은건 당연한겁니다. 특히 여기는 국내 IT 커뮤니티 분들도 많이 애용하시니까, 크게 부담없이 진행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AMD 라이젠 3500X의 강점은 저렴한 게이밍 CPU란 점도 있겠지만, 무엇보다 AMD 라이젠 3500X를 포함한 3세대 제품들의 장점은 3세대의 경우에는 메인보드와의 호환성이 굉장히 좋다는 점입니다. 인텔의 경우에는 17년도 이전에 등장한 1151 소켓의 메인보드로 지금의 CPU를 사용할 수 없는데요. AMD 라이젠 3500X 외에도 모든 3세대 제품들이 17년도에 라이젠이 처음 등장하고부터 사용되었던 메인보드로도 충분히 AMD 라이젠 제품들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3500X도 마찬가지죠.


01234567891011



그래서 저도 이번에 수익이 좀 나게되면 AMD 라이젠 3500X를 하나 얻어볼려고합니다. 가격면에서 크게 부담스러운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해서요. 그리고 게이밍 쪽의 가성비가 얼마나 대단한지 새삼 느끼고 싶어졌습니다. 제 경우에는 지금 현재 메인보드를 B350M-A 제품을 사용하고 있거든요. 근데 저는 CPU가 AMD 1700이라서, 다중 작업에는 좋지만 솔직히 게임에는 영 별로인 친구라서 이번 기회에 바꿔보려고합니다. AMD 라이젠 3500X에 대한 이야기는 이정도구요. 정보 링크는 제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