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에어팟 인이어 입문하기 좋은 제품 알려드려요! 본문

그 외 컴퓨터 제품들/헤드셋&이어폰&스피커

에어팟 인이어 입문하기 좋은 제품 알려드려요!

트릭99 2020. 1. 26. 21:25



혹시 여러분들은 웃긴 유머 중에서 '에어팟 판매량이 많은 이유'에 대해서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그거보고 정말 빵터졌는데요. 근데 에어팟을 실제로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마냥 웃긴 얘기는 아닐거라고 생각해요. 사용하면서 종종 에어팟이 빠져나가서 잃어버린다던지 에어팟을 잃어버리고선 한참을 찾는다던지 하는 경우는 꽤 있거든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인이어가 필요한데요.



오늘은 에어팟 인이어 제품에 대해서 몇가지 알려드리고, 가성비 에어팟 인이어도 하나 소개시켜드릴려고합니다. 일단 에어팟 인이어를 끼는 이유는 굉장히 간단한데요. 그렇습니다 에어팟을 움직이면서 사용할 때 고정력을 주어서 제품을 잘 잃어버리지 않게 하는 용도로 사용되는데요.


 




인이어의 종류는 세부적으로 많이 있겠습니다만, 에어팟의 경우에는 크게 세가지로 분류되는 것 같습니다. 에어팟 분실방지 스트랩/이어팁 추가 방식/귀 부위 중에 이갑개정를 고정시켜주는 방식 에어팟의 인이어는 크게 이렇게 3가지로 분류되는데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에어팟 인이어 제품은 분실방지 스트랩과 솜방식으로 귀를 덜 아프게해주는 제품인데요. 역대급 가성비를 자랑하니 한 번 알아보시는게 어떨까 싶어서 이렇게 에어팟 인이어 추천을 드립니다. 제가 소개시켜드리는 에어팟 분실방지 스트랩의 가격은 무려 660원으로 당연히 택배비는 들어갑니다.






제가 완전한 에어팟 인이어가 아닌 스트랩과 솜방식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두가지가 있는데요. 첫번째는 당연히 가성비가 좋기 때문입니다. 사실 에어팟을 사용하는 입장에서 인이어 제품을 사용해도 사용자에 따라서 충분히 가성비로 구매하거나 사용할 수 있지만, 이 제품은 압도적이죠. 두번째는 에어팟을 귀에 고정시키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실용성면에서는 메불메가 적은 편이라는겁니다.



이게 인이어 제품들은 사람의 귀 모양이 전부 제각기 다르기 때문에, 귀가 아플 수도 있거든요. 아무래도 막상 인이어를 사용했는데 귀가 불편하면 사용하기 좋지는 않겠죠? 그래서 추천드리는 겁니다. 물론, 당연히 인이어와 고정방식 두가지를 모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둘 다 사용하면 잃어버리지 않을 확률이 더 높아지겠죠. 내용은 여기까지구요 해당 제품 정보에 대해서는 제가 댓글로 링크를 드릴태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