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끝판왕 할인받기 본문

그 외 컴퓨터 제품들/헤드셋&이어폰&스피커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끝판왕 할인받기

트릭99 2020. 2. 6. 16:50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져온 정보는 바로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끝판왕 제품을 하나 찾았습니다. 아무래도 로지텍이고, 끝판왕 제품이라는 이름이 붙은 제품이기 때문에 가격이 꽤 부담되긴 하지만 그래도 요즘에는 로지텍 제품 많이 사용하기도 하니까 제가 한 번 이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할인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로지텍 제품의 정식 명칭은 로지텍 ASTRO 게이밍 헤드셋 A50 Wireless 4세대 입니다. 아마 FPS를 주력으로 하시는 분들에게는 꿈같은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일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알기론 이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이 3세대 제품에서 있었던 단점들을 많이 보안해서 평가가 기존보다 더 많이 좋아졌고, 꿈같은 로지텍 제품이니만큼, 가격은 꽤나 사악한데요. 음 솔직히 할인을 받았다고해도 워낙 게이밍 헤드셋에서는 끝판왕이니만큼 도전하기 쉽지는 않은 로지텍 제품입니다.



그래도 기존에 이 로지텍 제품을 노렸었다면, 사볼만한 핫딜입니다. 일단 이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의 원래 가격은 40만 정도로 엄두가 안나는 그런 로지텍 제품입니다. 제가 알아본 곳은 모든 혜택을 다 적용할 시 해당 로지텍 제품을 30만 3천 정도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해당 로지텍 제품의 할인 방식은 이렇습니다. 원래 이 사이트에서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의 판매가는 34만 정도였는데, 6% 할인쿠폰 + 삼성 or NH 농협 카드를 사용하는 사람에 한해서 추가로 해당 로지텍 제품에 한해서 5% 할인이 적용되는 구조입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해당 로지텍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이 로지텍 제품을 25만정도면 아주 바람직할 것 같고, 30만 정도면 로지텍 이름표를 떼어내도 괜찮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할 정도로 끝판왕 게이밍 헤드셋은 맞는 것 같습니다. 이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에 대한 상품 링크는 제가 댓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