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사무용 데스크탑 추천 본문

AMD&라데온

사무용 데스크탑 추천

트릭99 2020. 2. 13. 16:00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사무용 데스크탑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저번에 작성한 내용이랑 거의 비슷한 구성의 사무용 데스크탑 같은데, 점차 가격이 오르는군요 ㅠㅠ 그래도 직접 구매해서 조립해서 사는 것보다는 저렴한게 확실하고 사무용 데스크탑은 가격차가 그리 심한 편은 아니기 때문에, 급하신 분은 사무용 데스크탑으로 주문해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제가 못찾는건지 해당 사무용 데스크탑 제품의 자세한 스펙을 찾기가 어렵네요. 아마 저번에 제가 작성한 사무용 데스크탑과 거의 비슷한 구성으로 되어있는 것 같은데, 일단 작성되어있는 해당 사무용 데스크탑의 스펙을 적어드리자면, AMD 라이젠3 레이븐릿지 RAM 8GB WD SSD 120GB 내장그래픽카드인 Vega8을 사용하며, 케이스는 ABKO NCORE 언더바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해당 사무용 데스크탑의 가격은 모든 혜택을 적용받을 시 22만 8천에 이 사무용 데스크탑을 구하실 수 있는데요. 제가 거의 특가 제품들만 실어나르다보니, 사무용 데스크탑의 가격이 같은 스펙이더라도 가격 차이가 있을 때가 있습니다.



이 사무용 데스크탑의 스펙을 대충 살펴보니 역대 최저가는 아니지만, 그래도 위에서 작성했듯 사무용 데스크탑의 원래 가격이 그렇게까지 부담스러운 정도는 아니기 때문에, 당장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크게 부담없이 이 사무용 데스크탑을 지르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해당 사무용 데스크탑의 판매처가 용산에서 나름 유명 브랜드이기 때문에, 사무용 데스크탑의 A/S부분에서도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0123456789





저번에 올라온 사무용 데스크탑보다는 가격이 약간 아쉽지만, 그래도 여전히 직접 부품들을 구해서 최저가로 같은 스펙의 사무용 데스크탑을 만드는 것보다는 여전히 더 저렴하기 때문에, 사무용 데스크탑으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해당 사무용 데스크탑에 대한 제품 링크는 댓글로 드리겠습니다.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MD&라데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라인 개학 준비물 필수품 컴퓨터 추천  (1) 2020.04.05
사무용 PC 이건 어때?  (1) 2020.02.2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