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WD 외장하드 싸게 얻는 법 본문

SSD&HDD

WD 외장하드 싸게 얻는 법

트릭99 2020. 2. 20. 08:02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져온 제품은 바로 WD 외장하드인데요. 아시다싶이 WD 외장하드는 3대장 중에 하나입니다. 이번에 상당히 매리트가 있어보여서 하나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해당 WD 외장하드의 대한 제품 링크는 댓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꼭 참고해주세요.



해당 WD 외장하드의 정식 제품 명칭은, 'WD NEW Elements Portable 1TB' 인데요. 이 WD 외장하드의 모델번호는 'WDBUZG0010BBK' 입니다. 그럼 바로 간단하게 스펙과 가격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 WD 외장하드는 USB 3.0이 지원되고, 전송속도는 USB 3.0 기준으로 최대 5Gbps라고 합니다. WD 외장하드는 종류가 너무 많아서, 꼼꼼하게 모델번호까지 잘 체크하시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해당 WD 외장하드의 가격과 할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WD 외장하드의 인터넷 최저가는 1TB 기준으로 대략 5만 5천 수준으로 유지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에 해당 사이트에서 WD 외장하드를 구매하실 때 스마일클럽 전용 20% 쿠폰과, 문화상품권 신공까지 활용하면, 4만원 초반대에 해당 WD 외장하드를 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알려드릴게, KT SkyLife 로고가 박혀있다보니, 이걸 원치 않으시는 분은 해당 WD 외장하드의 구매를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개인 사용용도로 가성비는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0123456789




현재 WD 외장하드도 그렇지만, 모든 메모리를 사용하는 컴퓨터 부품들의 가격이 계속 오르고 있는 상황이라, 이런 기회는 흔치 않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해당 WD 외장하드 제품의 판매처는 제가 댓글로 남길태니, 꼭 확인해주시기 바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