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마샬 스탠모어2 최저가 본문

그 외 컴퓨터 제품들/헤드셋&이어폰&스피커

마샬 스탠모어2 최저가

트릭99 2020. 3. 8. 01:09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바로 마샬 스탠모어2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마샬은 다들 아시다싶이, 정말 유명한 음향기기 기업입니다. 저도 예전에 기타를 배우면서 처음으로 마샬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죠. 아무튼 이번에 스탠모어2 블루투스 스피커 최저가 제품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제품의 판매처 사이트는 제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마샬이라고하면,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삼성급 전자기기제품의 유명세를 떨치는 음향기기 기업인만큼, 달리 마샬 스탠모어2 제품을 설명할 필요가 있겠냐 싶을 정도지만, 마샬 스탠모어2 제품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한 번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샬 스탠모어2의 특징은, 50W 우퍼 1개 15W 트위터 2개 블루투스 연결 및 블루투스 다중연결을 지원하고, RCA/3.5mm연결 마샬 블루투스 앱을 지원합니다. 마샬 스탠모어2는 묵직한 Bass 음을 느낄 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혹시라도 해당 제품의 가격이 부담된다면, 아래 중저가형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바로 블루투스 스피커인데요. 제품은 무난한 성능과 가성비를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인 사운드코어 모션 플러스라는 제품입니다. 해당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에 대한 링크..

mcthemax1600.tistory.com



해당 사이트에서 마샬 스탠모어2의 블랙색상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마샬 스탠모어2의 가격은 미국 직배 인터넷 최저가 기준으로는, 33만 국내에서 바로 가져오려면 최소 45만정도는 생각하셔야되는데요.






제가 찾아낸 마샬 스탠모어2의 가격은 관세를 포함하여, 대략 29만~31만 사이입니다.(관세를 정확히 측정할 수 없어서 가격이 항상 조금씩 변동합니다. 할인 방법은 해당 사이트의 바로가기모드나 앱을 통해서 장바구니 쿠폰을 적용시키고, 추가로 해당사이트 신한카드를 사용해서 첫결제시 최종적으로 관세 미포함 25만 2천쯤 하고, 관세를 포함하면 위에 설명과 같이 가격이 나오게 됩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마샬 스탠모어2 구매시 해외직구이기 때문에, 개인통관 고유부호를 미리 신청하셔서 등록하셔야되구요. 가격 자체는 역대가 수준은 아니지만, 관세에 따라서 거기에 준하는 가격에 마샬 스탠모어2를 구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제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마샬 스탠모어2 제품 링크는 제가 댓글로 남기도록 할태니, 꼭 확인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