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갤럭시버즈 플러스 케이스 튜닝 알아보자 본문

그 외 컴퓨터 제품들/헤드셋&이어폰&스피커

갤럭시버즈 플러스 케이스 튜닝 알아보자

트릭99 2020. 2. 13. 01:35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져온 소식은 할인은 아니구요. 갤럭시버즈 플러스 케이스 튜닝 제품들을 받아볼 수 있는 곳들을 알아냈습니다. 생각보다 갤럭시버즈 플러스에 대한 인기가 많은 것인지, 갤럭시버즈 플러스 케이스 튜닝을 준비중인 사이트가 벌써 몇군데 있더라구요. 최대한 설명해드릴태니, 갤럭시버즈 플러스를 구입하실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사시길 바랍니다.



우선 이건 삼성 공식 홈페이지의 갤럭시버즈 플러스 튜닝입니다. 총 6종의 케이스 튜닝 제품이 있고, 갤럭시버즈 플러스 구매에 추가금이 2만3천이 들어갑니다. 공식 홈페이지 제품답게 가장 무난한 갤럭시버즈 플러스 튜닝 제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 다음은 쿠팡 쪽의 갤럭시버즈 플러스 튜닝 제품입니다. 컨셉은 레트로 라디오 케이스처럼 나왔는데요. 기존의 갤럭시버즈 플러스 케이스가 아니라 아예 다른 방식의 컨셉으로 등장해서 갤럭시버즈 플러스 레트로 감성으로는 꽤 괜찮을 것 같습니다. 추가금은 따로 받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 다음은 지마켓쪽으로 여기도 갤럭시버즈 플러스 튜닝을 레트로 감성으로 했는데요. 여기는 80년대 TV로 갤럭시버즈 플러스 케이스를 꾸몄습니다. 이건 라디오 컨셉의 갤럭시버즈 플러스 케이스보다는 조금 더 심플해보이네요.






이번에는 90년대 카세트 중에서 가장 인기가많던 MyMy 갤럭시버즈 플러스 케이스입니다. 여기는 11번가에서 파는 갤럭시버즈 플러스 옵션 중 하나구요. 빨간색 갤럭시버즈 플러스 케이스가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MyMy 로고는 예전 90년대생에게 상당히 인상적인 모습을 남깁니다. 여기서는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어피치 마블의 아이언맨/스파이더맨/가오갤/데드풀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이건 추가로 2만2천원을 내야 합니다.



다음은 N사 쇼핑 쪽인데, 여기는 갤럭시버즈 플러스 삼성 공식파트너라고 하네요. 원본을 최대한 변경하지 않고 바꾼 갤럭시버즈 플러스 케이스이긴한데, 제 개인적으로는 이 갤럭시버즈 플러스 케이스는 뭔가 너무 난잡합니다. 물론 해당 갤럭시버즈 플러스 케이스가 취향에 맞는 분들도 계실태니, 일단 올려봅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일단 제가 찾은 갤럭시버즈 플러스의 케이스는 이렇게인데, 조금 시간이 지나면 팝스킨 같은 곳에서 자신만의 갤럭시버즈 플러스 케이스를 만들 수 있긴하지만, 갤럭시버즈 플러스 원본 케이스 모형에 한해서만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카오디오나 TV같은 케이스는 이 기회에 노려보는 것도 괜찮을거라 생각합니다. 링크가 워낙 많기 때문에 제가 댓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