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마샬 액톤2 보이스 위드 최저가 본문

그 외 컴퓨터 제품들/헤드셋&이어폰&스피커

마샬 액톤2 보이스 위드 최저가

트릭99 2020. 3. 31. 03:13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바로 마샬 액톤2 보이스 위드 구글 어시스턴트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입니다. 이번에 소개될 마샬 액톤2 보이스 위드 제품은 해외직구 상품이구요. 아시다싶이 마샬 쪽이 음향기기/사운드 계열쪽은 상당히 이름있는 회사입니다.



마샬은 방금 설명드렸다싶이 음향기기나 사운드 계열 쪽에서는 정말 유명한 대기업이지만,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마샬 액톤2 보이스 위드 제품을 설명드리고, 그 다음에 가격에 대해서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샬 액톤2 보이스 위드의 특징으로는 60W 우퍼 1개에 15W짜리 CLASS D급 앰프가 2개에 30W로 총 60W의 출력을 보여줍니다. 음향 종류 그리고 블루투스 5.0 Ver에 다중 멀티페어링이 지원되고, 마샬 액톤2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역시 구글 어시스턴트가 적용된 제품이라는 점입니다. 혹시라도 aptX 옵션이 없어서 아쉬운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마샬 스탠모어2 최저가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바로 마샬 스탠모어2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마샬은 다들 아시다싶이, 정말 유명한 음향기기 기업입니다. 저도 예전에 기타를 배우면서 처음으로 마샬이라는 곳을 알게 되..

mcthemax1600.tistory.com



제가 찾아낸 곳에서 마샬 액톤2 보이스 위드는 블랙색상만 선택이 가능하구요. 마샬 액톤2 보이스 위드는 직배를 활용하고도 인터넷 최저가 24만정도 하는 제품인데요.






제가 알려드릴 사이트에서 마샬 액톤2 보이스 위드를 최대 217,800원까지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샬 액톤2 보이스 위드의 할인 방법은 이렇습니다. 해당 사이트 스마일클럽에 가입되어있는 분이시면 12%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받아서 적용시키면 되구요. 스마일클럽 미가입자라도 10% 할인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 적용은 현대/신한/국민/씨티 카드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0123456789





제가 알려드리는 마샬 액톤2 보이스 위드 상품의 경우 해외직구 제품이기 때문에, 개인통관 고유부호를 신청해서 구매시 입력해주셔야하구요. 가격은 환율이 높은 현재로서는 역대가라고 생각합니다. 마샬 액톤2 제품 링크는 제가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