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AKG N400 노이즈 캔슬링 가능 최저가 본문

그 외 컴퓨터 제품들/헤드셋&이어폰&스피커

AKG N400 노이즈 캔슬링 가능 최저가

트릭99 2020. 3. 31. 03:44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어제(3월 30일 기준) 핫하게 떠오른 무선 이어폰인 AKG N400 제품입니다. 어제 사전예약이 등장했는데, 어쩌다가 뽐뿌에서 최저가로 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줘서 여기에 공유해봅니다.



사실 이 AKG N400이라는 이름이 무선 이어폰을 많이 사용해본 사람들에게도 좀 생소한 이름일탠데, 이 AKG N400은 삼성과 얼마전에 합병한 오디오쪽에서는 이름있는 하만의 합작품으로, 비밀리까진 아니지만 갑작스럽게 등장했고, 거기에 삼성이라는 브랜드 이름이 들어가면서 많은 관심을 받게 된 무선 이어폰입니다.


 




이것만으로도 갤럭시 버즈 플러스 이후로 AKG N400이라는 삼성의 새로운 무선 이어폰이 등장했다고? 라고 할만한데, AKG N400의 진정한 진가는 바로, 갤럭시 버즈의 통화 품질과(플러스 수준은 아니라고 합니다.) 에어팟 프로에서 가장 떠올랐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정말 엄청난 화제거리가 되었습니다.



그렇기에 AKG N400의 가격과 진짜 성능이 어느정도인지 상당히 궁금해하실 분들이 많은데요. 성능은 모르겠고, 정가로 등장한 가격이 22만 9천원 정도이고, 현재 소셜커머스같은 곳에서는 19만 9천원에 등장했는데, 여기서 AKG N400을 더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사이트에서 할인 및 제휴포인트 선택에서 AKG N400 카드 할인 + 사전예약 판매기간 구매 후 구매확정시 해피머니 2만원권 + SNS(인스타/페이스북) 포토후기 작성시 신세계 2만원 상품권 + 블로그 포스트 제품 리뷰 작성시 신세계 상품권 3만원(네이버 쪽이면 아무 블로그나 상관없는 듯 합니다) + 포토 상품평 작성시 CU 상품권 2천원에 상품권을 가격에 모두 포함하면, 최대 10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이번에 AKG N400을 제대로 홍보하고자 이런 방식을 채택한 것 같습니다. 10만원대 초반에 갤럭시 버즈의 통화 품질과 에어팟 프로의 노이즈 캔슬링이라는 장점을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히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AKG N400 최저가 상품 링크는 제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