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초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다 모여라! 본문

그 외 컴퓨터 제품들/헤드셋&이어폰&스피커

초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다 모여라!

트릭99 2019. 10. 9. 23:23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초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소식을 전달해드리려고 두근두근하면서 글을 쓰러 왔습니다. 요즘 다들 아시다싶이 점점 3.5mm 잭이 달려있는 이어폰은 점차 사라져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사실 스마트폰이나 다양한 기기에서 단자를 없앤다고 보시는게 조금 더 정확한 표현이지만요. 그래서 우리는 미리 무선 혹은 블루투스 이어폰에 조금씩 익숙해져갈 필요가 있습니다. 저 역시 아재라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단자가 달려있는 쪽을 조금 더 선호하긴 하지만요 그러나 이게 시대의 흐름이라면 제가 바뀌어야 할 필요가 있는거죠 ㅠㅠ...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맛보기를 너무 비싼 무선이나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을 사용할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사람마다 기기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차이는 분명히 있겠지만, 일단 블루투스 이어폰을 처음 접하는 것이고 아무리 리뷰를 읽어봐도 뭐가 장점인지 단점인지 사실 체감이 잘 오지않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하죠. 그래서 제가 생각한 가장 최선책의 방법은 싸면서도 맛보기로 충분히 사용해볼만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해보는 것입니다. 차도 처음 운전때부터 벤츠나 아우디를 업어오지않고 막 굴릴 수 있는 차를 선호하듯 말입니다.

 

 

 

그렇게 찾게된게 바로 초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모음집이었습니다 엥 그러면 하나하나 일일이 찾아봐야하나요? 그건 너무 불편한데요 찾을 시간도 별로 없고... 그래서 여러분들이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가져왔습니다. 여러분의 시간은 매우매우 소중하니까요. 크흐 대사 멋졌다. 아무튼 가성비로 똘똘뭉친 블루투스 이어폰 9종류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제가 9종류 모두를 리뷰해드리고 싶지만, 그러면 글이 너무 길어지죠~ 여기서 여러분들이 판단을 하셔가지고 내가 원하는 제품을 업어오기만 하시면 됩니다. 물론 가성비 갑이기 때문에 그런 고민 없이도 한번쯤은 선택해도 좋을법한 가격대지만요~!

거기다가 제가 전부 눈에 띄는 곳들을 일일이 검색해보니, 10월 9일 한글날 기준! 확실히 9종 모두 가장 싸게 등장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저라고 뭐 항상 최~저로만 알아볼 수 있다고 자신할 수는 없습니다만, 이 이상 찾아보는것도 시간의 문제구요 뭐 직접 찾아보시는건 선택의 자유시긴합니다! 그래도 아마 500원정도의 차이겠지만요. 아무튼 블루투스 이어폰을 왜이리 싸게주는거죠? 싶을 수 있는데 그것은 바로 해외직구라서 그렇습니다. 한번쯤은 들어보셨죠? 한사람이 대표로 대량으로 해외 나가셔서 직구하시고 일일이 보내주시는 방식요.

 

 

 

제가 소비에 있어서 상당히 쪼잔한 편이라 물건 볼때 가성비 외에도 택배비도 보거든요. 저와 비슷한 부류의 소비층 분들은 심히 공감하실거라고 봅니다. 싼 제품을 알아봤을때 은근히 거슬리는게 택배비 아니겠습니까? 아니 만원짜리봤는데 무슨 택배비가 33%를 차지하고있어...? 한숨이 나오죠 그렇다고 직접 오프라인에서 찾을 수도 없는 노릇이구요. 이쯤소개하면 대충 감 오시죠? 그렇습니다 택배비마저 없다는 사실을...! 

 

 

 

거기다가 이 가성비빼면 시체인 블루투스 이어폰에 케이뱅크 카드 15% 할인 혜택까지 이거 여기 이래도 되는건가...? 괜히 내가 걱정이되네. 아무튼 직구로 판매하시는것이니만큼 이번 블루투스 이어폰 행사는 10월 9일부터 13일까지만 가능하다는 사실은 꼭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참고하는 여러분들은 각종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후기만 읽으시고 업어올지 말지만 판단하시면 됩니다. 점점 단자가 없어지는 세상에서 나만 뒤쳐질 순 없잖아요? 그럼 모두 대세를 따라서 블루투스 이어폰 그리고 나아가서는 무선까지 도전해보자구요. 

 

[티몬] [해외직구페어] 블루투스 이어팟/차이팟 TWS시리즈 모음전

가성비 갑 블루투스 이어폰 모음전

www.tmon.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