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부담없이 사용가능한 대학생 태블릿 이거 어때? 본문

태블릿

부담없이 사용가능한 대학생 태블릿 이거 어때?

트릭99 2020. 1. 12. 15:16



안녕하세요 이번에 들고온 소식은 태블릿입니다. 여러분들 혹시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라는 매년 11월 마지막 금요일 근처에 벌어지는 행사에 대해서 아시나요? 이 때는 모든 전자제품들이 할인을해서 너도나도 할 것 없이 사람들이 기를쓰고 달려듭니다. 이건 태블릿도 마찬가지인데요. 이번에 소개할 태블릿은 블랙프라이데이의 엄청난 행사에 지지않을만큼, 어마어마한 할인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태블릿은 대학생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바로 아마존 파이어 HD10 태블릿 32GB 제품인데요. 가격이 아주 놀랍습니다. 쿠폰까지 있어서 이걸 적용하면 아마존 파이어 HD10 태블릿 32GB 제품의 가격이 10만5300원이라는 가격이 나오는데요.


 




다만 아셔야 될 부분은, 이 태블릿이 해외직구이기 때문에 태블릿 배송에는 시간이 꽤 걸린다는 점입니다. 그래도 솔직히 아마존이나 알리바바같은 외국 오픈마켓을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 위주로 생각해보면, 정말 엄청난 핫딜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모든 사이트를 다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분들을 기준으로 잡아도 태블릿의 가격이 결코 무시할 수 없는 가격이에요. 가격이 부담없기 때문에 대학생 분들이 사용하기 정말 좋다고 봅니다.



사람들이 이 태블릿에 대해서 가격만 보면 17년형 태블릿이다. 라는 오해를 하고 계실 정도인데요. 솔직히 가격만보면 그렇게 생각할만 합니다. 근데 어떤 IT 잘알분께서 C타입이 지원되는 걸로 봐선 2019년형 아마존 파이어 HD10 태블릿이라고해서, 아마 금방 동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옵션도 그렇고, 가격도 괜찮고해서 대학생 태블릿으로는 딱 괜찮은 것 같습니다. 딱 대학생 분들이 인강용/간편하게 영화보는 용으로 간편하게 보고 노트북 대용으로 사용하는 분들도 계시겠지요. 솔직히 10만원대에 이런 태블릿 구하기가 어디가서도 쉽지가 않을겁니다. 근데 이 태블릿에 대해서 몇개 추가적으로 알아둬야 할 부분이 있는데요.



우선은 관세 포함되서 나온거라 이 태블릿의 가격은 의심할 여지 없이 블랙프라이데이 부럽지않은 할인율을 보이는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아마존에서 직접 생산한 것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이 태블릿이 미국쪽 사용자에 초점을 맞춰뒀다는 점은 아셔야 될 것 같습니다.


012345678910



여기까지가 아마존 파이어 HD10 태블릿 32GB 2019년형에 대한 이야기였구요. 대학생 분들이 사용하기에는 정말 딱인 태블릿이라고 생각합니다. 태블릿 판매처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제가 댓글로 링크를 남겨드릴태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학생 분들 잘 선택하셔서, 업어가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