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태블릿 추천 지금 안가져가면 손해! 본문

태블릿

태블릿 추천 지금 안가져가면 손해!

트릭99 2020. 1. 10. 19:36



안녕하세요 한창 전자기기가 비싸지는 타이밍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런 와중에 시작을 알리는듯한 태블릿을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태블릿은 바로 삼성의 갤럭시탭 S6 입니다. 정확한 태블릿 명칭은 갤럭시탭 S6 10.5 WIFI 128GB 인데요.



아마 태블릿이라고하면, 많은 분들이 아이패드를 생각하고 계실거라고 봐요. 뭐 그것도 무리는 아니에요. 태블릿 추천군에는 항상 빠짐없이 등장했고, 태블릿을 사용함에 있어서 편의성 부분에서는 항상 1인자였으니까요. 그래서 항상 추천군에는 아이패드가 있기 마련이였죠.


 




근데 이번에 출시된 7세대 제품은 태블릿 가격대비 스펙으로는 아쉬움이 있어요. 아이패드 6세대 제품을 가지고 계신다면 궂이 태블릿 구매 추천을 드리긴 어렵죠. 하지만 혹시라도 태블릿을 새롭게 구매하는 것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저는 갤럭시탭도 추천해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냥 구입하기로는 아직까지는 아이패드 태블릿에 비해서 밀리는 부분이 있습니다. 스펙으로는 예전부터 갤럭시탭이 우세했는데요. 그러나 아이패드 태블릿만의 그 편의성 부분에서 살짝 밀리고, 가격은 당연히 차이가 있으니, 태블릿 추천 후보군에는 갤럭시탭이 항상 밀리는 추세였습니다 그래서 추천드리기가 어려웠죠.



하지만, 혹시라도 태블릿 가격이 크게 할인한다면? 이 때는 얘기가 좀 다르다고 봐요. 태블릿 추천 평가부분에서도 메불메가 있긴 한데, 그래도 아이패드 기존 제품보단 갤럭시탭이 우세하다는 평도 많았습니다. 그만큼 갤럭시탭도 많이 따라왔다고 봅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곳은 현재 갤럭시 탭 태블릿 최저가보다 10%나 더 할인되고있는데요.






이 기회가 흔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현재 태블릿 가격이 조금씩 오르고 있어요. 지금 태블릿을 구매하는걸 추천드리기는 어려운 시기인데, 이 기회를 놓치게 된다면, 아마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많이 구매하는 개강시즌인 2월까지는 포기해야 된다고 봅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




이번 태블릿의 가격은 최종적으로 64.4만 으로 되어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나쁘지 않네요. 태블릿 할인 즉석쿠폰에 롯데카드 APP & L.PAY 결제 적립까지 적용해야 됩니다. 롯데카드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마 쉽게 태블릿을 업어올 수 있을거라 생각되는데요. 댓글에 이번에 추천하는 제품의 상품 링크를 남겨드릴태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말로 가격이 오르고 있으니, 이번에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구매를 추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