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아이패드 에어3 64기가 초특가 확인바래요! 본문

태블릿

아이패드 에어3 64기가 초특가 확인바래요!

트릭99 2020. 1. 16. 20:45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이패드 에어3가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짧막하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해서 아이패드 에어3 64기가 제품을 찾아봤습니다. 보니까 애플 공식홈페이지에서 열었다고는 믿기 어려운 정말 엄청난 핫딜이더라구요. 아이패드 에어3 64기가 도대체 얼마길래...?



구성품은 아이패드 에어3 + Beats Solo3 헤드폰인데, 가격이 599,000입니다. 아이패드 에어3의 역대 최저가는 이거보다 조금 더 괜찮을지도 모르지만, 구성품으로 같이오는 Beats Solo3 헤드폰의 가격을 주목해야됩니다. 바로 이 헤드셋의 가격이 10장이 넘어가기 때문이죠. 정말 애플 공식에서 아이패드 에어3 행사를 한다는게 개인적으로는 좀 놀랍습니다.


 




제가 얼핏 보기로는 이번에 대학생들 방학시즌에 노트북같은 전자기기 제품이 할인을 많이하다보니, 애플의 아이패드 에어3도 여기에 탑승한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아이패드 에어3 64기가 모델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에어3의 상위 제품이라고 볼 수 있는 프로도 이 행사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전해듣기로는 아이패드 에어3 외에도 맥북도 이 혜택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는데, 맥북 자체가 가성비라고 보기에는 조금 애매한 구석이 있어서 그런지, 아이패드 에어3 와는 다르게 아직까지는 핫딜게시판 같은 곳에서는 이와 같은 내용은 다뤄지지 않고 있습니다. 헤드셋의 가격이 중고로 최소 8~9정도 하기 때문에, 헤드셋이 필요 없어서 중고로운 평화나라에 내놓는다고 가정하면, 대충 51정도에 아이패드 에어3를 만날 수 있게 되는데요.






아이폰/아이패드 에어3/프로/맥북 모두 할인 정보가 진짜 거의 없는데 이번에 애플에서 공식적으로 해주는만큼, 아마 금방 아이패드 에어3에 대한 소문이 퍼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 아이패드 에어3 제품의 할인이 초대박이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 이 행사가 끝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01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번 아이패드 에어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셔도 되고, 혹시라도 아이패드 에어3 링크에 바로 가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따로 댓글로 링크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빨리 아이패드 에어3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