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정보 공유 백과사전

LG 톤플러스 최저가를 알아보자 본문

그 외 컴퓨터 제품들/헤드셋&이어폰&스피커

LG 톤플러스 최저가를 알아보자

트릭99 2020. 2. 11. 17:59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바로 LG 톤플러스입니다. 언뜻보면 독특하면서도 나름 이유있는 모양으로 LG 톤플러스는 나쁘지않은 인기를 끌었는데요. 이번에 발렌타인데이 기념으로 LG 톤플러스 행사가 있어서 한 번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해당 LG 톤플러스 제품의 정식 명칭은 HBS-830입니다. LG 톤플러스 프리나 LG 톤플러스 HBS-510/780/PL5/1500/2000이랑은 다른 제품이니까 혼동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최근에 등장한 LG 톤플러스 프리로 인해서 오인하시는 분들이 많을까봐 미리 말씀드리는건데...


 




제가 소개할 LG 톤플러스는 넥밴드형 제품입니다. 제가 알기로 LG 톤플러스 프리가 등장하기 전까지 LG 톤플러스는 넥밴드로만 나오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무튼 그래서 LG 톤플러스 HBS-830의 장점으로는 넥밴드 형식이라서 LG 톤플러스 제품을 잃어버릴 염려가 거의 없고, 골전도 이어폰처럼 고정방식이라던지 소리를 듣는방식이라던지에 대한 부담감도 없는 편이라, 목에 걸치는 방식을 거부하지 않는이상 LG 톤플러스는 나쁜 선택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러면 LG 톤플러스 HBS-830의 가격인데요. 현재 인터넷 최저가는 7만8천정도로, 사실 LG 톤플러스 자체가 그렇게까지 저렴하진 않습니다. 근데 이번에 특가로 나온 LG 톤플러스 상품은 최대 혜택가 51,900이고, 혜택을 받지 못하더라도 54,900에 구할 수 있습니다.


0123456789




에어팟 같은 제품을 사용하기에는 금전적인 부담이 있고, 저렴하면서 잃어버리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LG 톤플러스도 이번 기회에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5만 중반이라면 QCY T5 같은 제품을 기준으로 2개 정도라서, 혹여나 자기가 무선 이어폰같이 작은 제품들을 좀 자주 잃어버리는 타입이라면, LG 톤플러스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해당 LG 톤플러스 제품의 대한 링크는 제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